보험상품

NH유병력자실손의료비보험

보장 1
상해입원 5천만원 한도, 통원방문 1회당 20만원한도
보장 2
질병입원 5천만원한도, 통원방문 1회당 20만원한도
보험사 보험신청
로그인 후 추천 / 비추천 가능

본문

NH유병력자실손의료비보험(갱신형,무배당)_1901

고객님의 행복지수가 높아집니다.


보장내용

상해(상해로 인하여 병원에 입원/통원하여 치료시)

- 입원: 하나의 상해당 5,000만원 한도

- 통원(외래): 방문 1회당 20만원 한도(연간 방문 180건 한도)

질병(질병으로 인하여 병원에 입원/통원하여 치료시)

- 입원: 하나의 질병당 5,000만원 한도

- 통원(외래): 방문 1회당 20만원 한도(연간 방문 180건 한도)


상품특징

100세까지 보장

- 1년마다 갱신, 3년마다 재가입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


고연령, 고혈압, 당뇨가 있어도 3가지만 없다면 간편하게 가입

- 3개월 이내 입원, 수술, 치료, 추가검사에 대한 필요소견이 없다면

- 2년 이내 입원, 수술(제왕절개 포함), 7일이상 치료를 받은 적이 없다면

- 5년 이내 암(백혈병 제외)으로 진단, 입원 수술, 치료를 받은 적이 없다면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청약시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청약시에는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상품 내용을 설명받으시기 바랍니다.

- 해당상품은 보험상품으로 은행의 예·적금 상품과 다릅니다.

- 본 내용은 보험계약자가 가입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내용만을 안내하고 있으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자료는 요약된 자료이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실손의료보험에 가입하신 고객(피보험자)이(가) 90일 이상 연속하여 해외에 체류한 사실을 귀국 후 입증(서류:출입국에 관한 사실 증명)시 납입한 보험료를 일할 계산하여 환급하여 드립니다.

실손의료보험(우체국보험, 각종 공제, 상해·질병·간병보험 등 제3보험, 개인연금·퇴직보험 등 의료비를 실손으로 보상하는 보험·공제계약을 포함)이 동시에 또는 순차적으로 2개 이상 체결된 경우, 각 계약의 보상대상 의료비 및 보상책임액에 따라 비례분담하여 지급합니다(상세 내용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의 갱신에 관한 사항

① 계약자가 이 계약의 보험기간 만료일 15일 전까지 이 계약을 유지하지 않는다는 뜻을 회사에 통지하지 않으면 이 보험은 갱신되어 계속 유지되는 것으로 합니다. 다만 약관에서 정한 납입최고(독촉)기간 내에 갱신 전 계약의 보험료 및 갱신계약의 제1회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으면 이 계약은 갱신되지 않습니다.

② 최종 갱신계약의 보험기간 종료일은 피보험자의 「최초(재)가입나이 + 보장내용 변경주기」세 계약해당일의 전일로 합니다.

③ ①에도 불구하고 이 계약의 보험기간 종료일이 ②에서 정한 최종갱신계약의 보험기간 종료일과 같은 경우에는 이 계약을 갱신할 수 없습니다.

④ 갱신계약의 보장개시일은 갱신일로 하며, 부활(효력회복)계약의 보장개시일은 부활(효력회복)일로 합니다.

⑤ 갱신계약의 보험가입금액은 갱신 전 계약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⑥ 갱신계약에 대하여 갱신일 현재의 보험료율(상해입원 및 상해통원의 경우에는 피보험자의 직업 또는 직무 위험등급에 따라 산출된 보험료율을 말함)을 적용하며, 그 보험료율은 나이의 증가, 의료수가의 변동, 위험률의 변동 등의 사유로 인하여 갱신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⑦ 이 계약은 1년만기 갱신형으로 운영합니다.

청약시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험청약시에는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상품 내용을 설명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필서명 및 계약 전 알릴 의무의 중요성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 청약시 청약서에 질문한 사항(계약 전 알릴 의무)에 대하여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 계약자 및 피보험자는 청약서상의 자필서명란에 반드시 본인이 자필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의 지급이 거절되거나 계약이 무효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청약철회 청구제도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을 한 날부터 30일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또한, 진단계약,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계약 또는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가입이 거절되거나 제한될 수 있는 사항

청약시 직업, 나이, 운전여부, 취미, 병력 등에 따라 가입이 거절되실 수 있습니다.

3대 기본 지키기(품질보증해지 관련)

청약시에 약관 및 계약자보관용 청약서 미전달, 약관 중요내용 미설명, 자필서명을 하지 않은 경우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갱신시 제1회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을 경우 이 계약은 갱신되지 않습니다.

적용이율 등 보험료 산출기초에 관한 안내

이 상품의 주계약 적용이율은 연단위 복리 2.5%입니다(보험료의 산출기초가 되는 적용이율, 적용위험률 및 적용해지율은 상품요약서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제혜택

근로소득자가 기본공제대상자를 피보험자로 하여 이 보험에 가입한 경우, 당해년도에 납입하신 보장성보험료 중 연간 100만원을 한도로 납입하신 보험료의 12%를 종합소득 산출세액에서 공제합니다.

배당에 관한 안내

이 상품은 무배당보험으로 배당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지환급금이 납입보험료보다 적은 이유

보험은 은행의 저축과는 다른 상품으로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지급되는 보험금으로,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시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 전환에 대한 안내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계약전 알릴 의무에 관한 사항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 사실과 다르게 알린 경우에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방법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 보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보험상담안내 및 분쟁조정안내

가입하신 보험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불만사항(민원)이 있을 경우 먼저 NH농협생명 홈페이지(www.nhlife.co.kr) 또는 NH농협생명 콜센터(1544-4000)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 또한, NH농협생명의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금융감독원의 금융소비자 보호센터(국번없이 1332, www.fss.or.kr)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에 관한 안내

본 안내자료는 계약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요약자료입니다. 계약자께서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본 상품에 제시된 보장내용, 보험기간 등을 변경하여 보험설계를 하실 경우, 당사의 상품과 유사한 다른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실 경우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상품 및 가격공시실: www.nhlife.co.kr(당사 홈페이지)

보험상품 비교공시: www.klia.or.kr(생명보험협회)

상품내용 오류 시 1:1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 1:1문의 바로가기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