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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 리워드
√ 높은 수준의 씨티포인트 적립
√ 다양하고 자유로운 씨티포인트 사용
√ 부담 없는 무이자할부 및 할인서비스
√ 씨티에서 경험하는 해외 다이닝 서비스
√ 상품출시일 2015년1월27일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8-C1h-07822호 (2018.06.28)
주요 서비스
높은 수준의 씨티포인트 적립
· 엔터테인먼트, 휴대폰 요금, 교통/주유, 쇼핑, 교육 등 5개의 항목에서 카드 사용 액의 4%~20%까지 특별 포인트 적립
·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사용 액에 따라 0.5%~1.5%까지 높아지는 기본 적립률 (적립 한도 무제한)
* 적립된 씨티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 기본적립
전월사용실적 |
30만원 미만 |
30만원 이상 ~ 70만원 미만 |
7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200만원 이상 |
기본적립률 |
0% |
0.5% |
0.75% |
1.25% |
1.5% |
* 일시불 및 할부금액(모든 무이자 할부 및 할인 이용액, 상품권, 기프트 카드 구매(충전)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지방세 납부액, 포인트 사용분, 고용/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 부담금 납부액, 도시가스요금 납부액, 해외사용 수수료를 포함한 각종 제수수료는 포인트 적립 제외)에 대해 씨티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해당 카드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일시불, 할부,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이 전월 사용액이 되며, 전월 사용액에 따라 기본 적립률과 월간 특별적립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 교통/주유 항목 사용액 및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상품권/기프트카드 구매(충전)금액, 포인트 사용분, 고용산재 보험, 지방세 납부액, 각종 수수료(해외사용 수수료 포함)는 전월 사용액에서 제외 됩니다.
* 제약업종(약국업종 아님)의 경우 최대 1%까지만 기본적립 가능합니다.
· 특별적립
항목 |
적립% |
가맹점 |
엔터테이먼트 |
20% 적립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T.G.I.F / 세븐스프링스 / 파파존스 / 미스터도넛 / 불고기브라더스 / 빈스&베리즈 / CGV / 롯데시네마 / 63스퀘어 / 설악워터피아 / 경주스프링돔 - 백화점 및 대형 유통점 입점/임대 매장 등 일부매장(아웃백/TGIF/미스터도넛 등) 제외 - 빈스&베리즈 (설악점 및 빈스&베리즈 Next 제외) - 식사권, 음료권, 티켓머니 등 상품권 및 영화관 내 스낵 구매 시 우대 적립 적용 불가 - 인터넷 예매의 경우 CGV 홈페이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한 예매시 특별적립 적용 |
휴대폰요금 |
5% 적립 |
SK텔레콤/KT/LG U+ - 매월 1건(첫 매입건)에 한해 특별적립되며, 이후 건은 기본 포인트 적립 - 순수결제금액 자동이체 외 요금은 적립불가(약정금액 대납,지점을 통한 월납 등) - 휴대폰 요금은 휴대폰 통신요금 자동이체 금액을 의미함(결합상품 요금 제외) - KT 재판매 휴대폰의 경우 적립 제외 |
교통/주유 |
4% 적립 |
버스/지하철/SK주유소/GS칼텍스/S-Oil/현대오일뱅크 - 당행 가맹점 전산 등록 기준에 한함 - 버스/지하철 특별적립은 후불 교통 카드 이용건만 해당 - 후불교통카드 이용가능지역 안내후불교통카드 이용가능지역 안내바로가기 - 주유는 LPG충전소 포함 |
쇼핑 |
5% 적립 |
현대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AK플라자 / 대구백화점 / 이마트 / 홈플러스 / CJ오쇼핑 / 현대Hmall / CU(구훼미리마트) / 인터파크 / 11번가 / 신세계몰 / 갤러리아몰 - 세일기간, 식품매장에서도 적립 서비스 제공(상품권 및 일부 임대 매장 제외) - 백화점과 AK플라자, 이마트, 홈플러스 등 인터넷 채널 및 문화센터 등 비쇼핑 항목은 특별적립 제외 |
교육 |
5% 적립 |
전국 학원/유치원 - 당행 가맹점 전산 등록 기준에 한함. 교육업종(학원, 유치원 등)은 직접 방문하여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일부 온라인 업체 또는 인터넷으로 결제하는 경우 제외 |
* 2014년 10월 1일(수)부터 부가서비스 확대차원에서 SK주유소가 특별적립 가맹점에 추가되지만, 의료법 제27조 제3항에 의거하여 종합병원/고운세상피부과는 특별적립 가맹점에서 제외됩니다.
· 월간 특별 적립한도
전월사용실적(원) | 30만원 미만 | 30만원 이상 ~ 70만원 미만 | 7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200만원 이상 |
사영액별 | 해당없음 | 1만포인트 | 2만포인트 | 3만포인트 |
* 월간 특별 포인트 적립 한도(사용액 별) 내 항목 별로 각 1만포인트의 한도가 적용되며, 월간 특별 포인트 적립 한도는 최대 3만 포인트입니다.(5개 항목 : 엔터테인먼트, 휴대폰 요금, 교통·주유, 쇼핑, 교육)
· 씨티포인트 적립관련 유의사항
- 신규 발급일로부터 1개월 간은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7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사용 시 적용되는 기본 적립률과 월간 특별적립 한도를 제공합니다.
- 특별 적립은 항목 별로 각각 월간 1만포인트의 적립 한도가 적용되며, 월간 특별적립 포인트 한도는 전월 사용액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포인트 특별 적립을 위한 업종 구분은 당행 가맹점 등록 기준에 따릅니다.
- 매출이 취소되는 경우, 해당 금액은 취소 매출이 매입되는 월의 사용액 산정 대상에서 차감됩니다.
- 매출 취소로 인한 특별적립 한도 복원 시 복원 이후 거래부터 잔여 특별적립 한도가 적용됩니다.
- 기본 포인트 적립과 특별 포인트 적립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가족 카드로 사용된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은 본인카드로 포인트 적립 됩니다.
부담없는 무이자할부
·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 서비스
- 전국 모든 가맹점
※ 할부 거래가 가능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에 한합니다.
※ 무이자 할부 사용액에 대한 씨티포인트 적립은 제외됩니다.
※ 일시불 거래를 할부로 전환하실 경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2~3개월 할부 전환 포함, 수수료율은 회원님의 신용도에 따라 적용)
※ 무이자 할부를 일시불로 전환하거나 전액선결제 시 포인트가 일수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단, 전월 실적 조건 및 한도에 따라 적립여부, 적립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 프리미엄 다이닝
· 엄선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최고 10% 현장 할인 또는 무료메뉴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와인클럽의 경우,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로 통합 운영됩니다.
√ 트래블 서비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트래블 서비스 : 차별화된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 등을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해외특별우대서비스 : 홍콩, 싱가포르, 호주 등 해외 우대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현지인처럼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유의사항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 카드혜택 > 프리미엄서비스 참조 및 고객센터(T.1566-1000)문의
·씨티카드 결제 시에 한하며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는 씨티은행 신용카드(국내전용 제외)에 한함
카드 중도 해지 시 연회비 환급 안내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단,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에 소요된 비용(신규 가입년도에 해당)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 불가피한 사유 시에는 계약해지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환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카드 공통 유의사항 안내
연체이자율(약정이율+최대 연 3%)은 정상이자율(회원별, 이용상품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약정이율이 없는 상품의 경우, 일시불은 거래발생 시점의 2개월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 무이자할부는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할부 정상이자율이 적용됩니다.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단, 2016년 1월 31일 이후 출시인 경우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은행은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은행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은행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반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한 경우.(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는 제외)
③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하였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은행이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다음에서 정하는 기간에 따라 은행의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하였고 현재의 부가서비스를 유지할 경우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이용대금명세서, 우편서신, 전자우편(E-MAIL), 휴대폰 문자메세지 서비스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
- ①,② :사유발생 즉시 - ③ : 부가서비스 변경일 6개월 이전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 전 카드상품 설명서 및 약관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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