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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oint KB국민카드

연회비
국내 12,000 국외 12,000
혜택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혜택에 KB국민카드 혜택을 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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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oint KB국민카드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혜택에 KB국민카드 혜택을 더하다! 


주요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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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설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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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실적 산정기준 

- 전월 1일 ~ 말일 H.Point KB국민카드 일시불 및 할부 승인금액(가족카드 포함)

 (해외 이용금액은 전월 1일 ~ 말일까지 일시불 매입완료 기준)

 (취소금액은 취소 전표가 당사에 접수된 월의 실적에서 차감)


이용실적 제외대상

- 생활영역할인(3대 생활영역, 영화예매할인, 놀이공원할인) 매출 건(해당매출 전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세금 및 공과금,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취소금액


적립 제외대상

- 생활영역할인(3대 생활영역, 영화예매할인, 놀이공원할인) 매출 건(해당매출 전체), 무이자할부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정부지원금, 대학(대학원)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체료, 연회비,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금액, 취소금액


H.Point 적립 확인사항

- H.Point 세부 사항은 당사 포인트리 운영기준에 따릅니다.

사용 및 유효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H.Point 홈페이지 (www.h-point.c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 H.Point KB국민카드는 본인 회원 기준으로 월간 할인한도가 제공되며, 할인한도는 매월 1일~말일까지(승인시점 기준)이용금액으로 적용됩니다. 월간 잔여할인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 할인 받은 이용 건을 취소할 경우 취소전표가 실시간 접수되지 않아 할인 한도가 즉시 복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H.Point KB국민카드의 할인서비스는 해당 가맹점이 KB국민카드의 가맹점 업종코드상 할인 대상 가맹점 업종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H.Point KB국민카드는 기본 포인트리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단, 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에서 제공해드리는 포인트리는 적립됩니다.


해외 이용 확인 사항

- 해외 이용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KB국민은행) 최초 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K-WORLD(JCB 타입) 1.0%, 

Master 1.0%)와 KB국민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0.25%)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이 경우 KB국민카드의 해외서비스 수수료는 국제 브랜드 수수료를 제외하고 산정됩니다.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산출방법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 =(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 매도율¹) + 국제 브랜드 수수료² + 해외서비스 수수료³

1.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KB국민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2. 국제브랜드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x 전신환 매도율

3. 해외서비스수수료 = (거래미화금액 x 해외서비스 수수료율) x 전신환 매도율

* K-WORLD (JCB) 브랜드는 2019.12.31까지 국제브랜드 수수료가 0.5% 할인됩니다.

( 단, 해외 이용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는 할인 제외)


- 해당 내용은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수수료가 없는 경우이며, 해외원화 결제서비스(DCC)이용 시 

추가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 전 확인사항

- 카드이용시 제공되는 H.Point KB국민카드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17년 08월 10일)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 (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개별 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시지 중 하나

- 카드 신청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KB국민카드 전략영업부kkgc20094@kbfg.com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7-C1a-08731호(2017.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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