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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배당 KB The드림365건강보험

보장 1
특약가입시, 뇌질환, 심장질환, 간질환, 폐질환 또는 신장질환 보장
보장 2
특약가입시, 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간질환/폐질환/신장질환(1단계, 2단계)으로 진단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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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배당 KB The드림365건강보험Ⅱ (19.04) 

주요 5대 질병 진단비를 단계별로 지급!

연만기 갱신형으로 저렴하게


KB손해보험 

The드림365건강보험Ⅱ 로 대비하세요. 


01. 주요 5대 질병에 대한 진단비를 단계별로 지급해 드립니다. (해당 특약 가입 시)

- 단계별질병진단비 특약가입시, 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간질환/폐질환/신장질환(1단계, 2단계)으로 진단확정된 경우 가입금액만큼 보장해 드립니다. (1년미만 50%지급/ 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중 단계별 최초 1회한/ 간,폐,신장질환중 단계별 최초 1회한)


02. 우리 몸의 주요기관인 뇌/심장/간/폐/신장! 어떻게 지켜야 할까요? 

- 5대기관질병수술비 특약가입시, 뇌질환, 심장질환, 간질환, 폐질환 또는 신장질환으로 진단확정되고, 그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수술을 받은 경우 가입금액만큼 보장해 드립니다. (1년 미만 50%지급/세부보장별 최초1회한 또는 3회한)


03. 32대특정질병수술비를 보장해 드립니다. (해당 특약 가입 시)

- 32대특정질병수술비 특약가입시, 특정질병 또는 특정다빈도 질병으로 진단확정되고 그 치료를 목적으로 수술을 받은경우 가입금액만큼 보장해 드립니다. (1년미만 50%지급/ 세부보장별 연간 1회한)

- 특정질병 → 결핵, 갑상선질환, 안면 신경장애, 동맥경화, 대동맥류, 폐렴, 특정 기관지염, 위ㆍ십이지장궤양, 특정 장질환, 담석증, 급성췌장염, 담낭ㆍ담도ㆍ췌장질환, 사구체질환, 신세뇨관-간질질환, 신장 및 요관의 기타장애, 비뇨계통의 기타질환, 간담관췌장의 양성종양, 호흡계통 및 흉곽내기관의 양성종양, 비뇨기관의 양성종양, 수막의 양성종양, 뇌 및 중추신경계통의 양성종양, 갑상선 및 내분비선의 양성종양

- 특정다빈도질병 → 전립선 질환, 남성 생식기관의 질환, 여성 골반내기관의 염증성 질환, 여성생식관의 비염증성 질환, 여성생식기 양성종양, 남성생식기 양성종양, 관절염 및 다발관절병증, 관절증, 관절장애, 누적 외상성 질환


04. 일상생활속 걸릴 수 있는 생활질병도 보장 받으세요! (해당 특약 가입 시) 

- 19대생활질병수술비 특약가입시, 생활질병으로 진단확정되고 그 치료를 직접적인 목적으로 수술을 받은 경우 가입금액만큼 보장해 드립니다. (1년 미만 50%지급/연간 1회한)

- 19대생활질병이란?

당뇨병 질환, 고혈압 질환,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눈 및 눈부속기관의 특정질환, 중이내이 및 유돌의 질환, 단일 신경병증, 사지 후천변형, 척추병증, 추간판장애, 골다공증, 유방의 양성종양, 유방의 장애, 탈장, 상부호흡기질환, 축농증, 편도염, 피부질환


05. 납입면제 사유에 해당하는 보험사고 발생 시 보장보험료 납입면제로 경제적 부담 감소! (해당 특약 가입 시)

- 상해 또는 질병으로인한 80%이상 후유장해, 암(유사암제외),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말기폐질환, 말기간경화 또는 말기신부전증 발생시 차회 이후 보장보험료가 납입면제 됩니다.

※ 단,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Ⅱ/사이버명예훼손피해보장(개인)/인터넷직거래사기피해보장(개인, 실손70%) 특별약관은 보험료 납입을 면제하지 아니합니다. 

※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 이후 새롭게 갱신되는 계약에서는 갱신전 보험사고로 인한 보험료 납입면제를 적용하지 않고 해당 기본계

약 또는 특별약관의 보험료를 계속 납입하여야 합니다. 

※ 보장보험료 납입이 면제된 경우 차회 이후의 적립보험료는 납입이 중지됩니다.

※ 두번째 뇌출혈진단비 특별약관 및 두번째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특별약관은 납입이 면제된 이후 새롭게 갱신되는 계약에서는 납입면제가 적용되지 않는 계약으로 갱신되어, 해당 특별약관의 납입면제가 적용되지 않는 보험료를 계속 납입하여야 하며 보장 보험료 납입면제에서 제외됩니다. 


청약시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험계약 청약시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약관을 반드시 수령ㆍ설명 받으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입안내

보장내용
보험기간10년/15년/20년/30년 만기 (최대 110세까지 자동갱신)
납입기간전기납
가입나이15세 ~ 최대 70세
납입주기월납

Tip

01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가입나이 및 건강상태, 직무 등에 따라 보험가입금액이 제한되거나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02 기본계약의 갱신기간과 특별약관의 갱신기간은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단, 보험만기 종료 후 갱신시 그 시점에서 갱신종료나이까지의 잔여보험기간이 갱신전 계약의 보험기간보다 짧은 경우에는 그 잔여보험 기간으로 갱신합니다. 

02)에도 불구하고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Ⅱ【갱신계약】, 사이버명예훼손피해보장(개인)【갱신계약】, 인터넷직거래

사기피해보장(개인, 실손70%)【갱신계약】특별약관의 갱신기간은 5년으로 적용합니다.

03 적립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은 경우에는 "적립보험료 납입대체Ⅳ(납입면제 발생시)특별약관"을 가입할 수 없습니다.

04 【갱신계약】은 최초계약의 보험기간 종료 후 갱신종료나이에 도달할 때까지 자동으로 갱신 됩니다.

05 담보별 갱신종료나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청약시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험계약 청약시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약관을 반드시 수령ㆍ설명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험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의 무효(상해·질병보험)

다음 중 한가지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계약을 무효로 하며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

타인의 사망을 보험금 지급사유로 하는 계약에서 계약을 체결할 때까지 피보험자의 서면에 의한 동의를 얻지 않은 경우

만15세 미만자, 심신상실자 또는 심신박약자를 피보험자로 하여 사망을 보험금 지급사유로 한 경우

(단, 심신박약자가 계약을 체결하거나 소속 단체의 규약에 따라 단체보험의 피보험자가 될 때에 의사능력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이 유효합니다.)

계약을 체결할 때 계약에서 정한 피보험자의 나이에 미달하거나 초과되었을 경우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사유(상해·질병보험)

피보험자, 보험수익자, 계약자의 고의/피보험자의 임신, 출산(제왕절개 포함), 산후기/전쟁,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전문암벽 등반 등 직업, 직무, 동호회 활동 중 사고

※ 기타 세부담보별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 사유 또는 보상하지 않는 손해는 반드시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보장개시일 관련

회사는 계약의 청약을 승낙하고 제1회 보험료를 받은 때부터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보장을 합니다. 

또한, 회사가 청약과 함께 제1회 보험료를 받은 후 승낙한 경우 에도 제1회 보험료를 받은 때부터 보장이 개시됩니다.

배상책임관련 담보 등 다수계약의 비례보상에 관한 사항

이 계약에서 보장하는 위험과 같은 위험을 보장하는 다른 계약(공제계약 포함)이 있을 경우에는 각 계약에 대하여 다른 계약이 없는 것으로 하여 각각 산출한 보상책임액 의 합계액이 손해액을 초과할 때에는 이 계약에 의한 보상책임의 상기 합계액에 대한 비율에 따라 보상하여 드립니다.

계약자의 자필서명

청약서는 계약자 본인이 작성하고 서명란에도 계약자 본인 및 피보험자가 자필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자필서명을 하지 않으신 경우 보험계약의 효력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약 전 알릴 의무(상해·질병보험)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청약할 때 과거의 건강상태, 직업 등 청약서의 기재사항 및 질문사항에 대하여 알고 있는 내용을 

반드시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의 지급이 거절되거나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계약 후 알릴 의무(상해보험)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기간 중에 피보험자의 직업 또는 직무변경으로 인한 위험증가 등 보험약관에서 정한 계약 후 알릴 의무 사항이 발생하였을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알리고 보험증권에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보험료의 납입이 연체되는 경우 납입최고(독촉)와 계약의 해지

계약자가 제2회 이후의 보험료를 납입연체시 회사는 14일(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에는 7일)이상의 기간을 납입최고(독촉)기간으로 정하여 계약자(보험수익자와 계약자가 다른 경우 보험수익자를 포함하며, 타인을 위한 계약의 경우 타인을 포함합니다.)에게 납입최고(독촉)기간 내에 연체보험료를 납입하여야 한다는 내용과 납입최고(독촉)기간이 끝나는 날까지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을 경우 납입최고(독촉)기간이 끝나는 날의 다음날에 계약이 해지된다는 내용을 서면(등기우편 등), 전화(음성녹음)또는 전자문서 등으로 알려 드립니다.

청약의 철회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이내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 다만, 진단계약, 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계 약,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 또는 청약한 날부터 30일(단, 만 65세 이상의 계약자가 통신수단 중 전화를 이용하여 체결한 경우 45일)이 초과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품질보증제도

계약자가 청약 후에 약관과 계약자 보관용 청약서를 전달받지 못하거나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설명받지 못한 때 또는 청약서에 자필서명을 하지 않은 때에 는 계약자는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계약자에게 돌려드리며, 보험료를 받은 기간에 대하여 보험계약대출이율을 연단위 복리로 계산한 금액을 더하여 지급 합니다.

무배당 보험

이 보험은 무배당 보험으로 배당이 발생하지 않는 대신 배당 상품과 비교하여 일반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해지환급금이 납입보험료보다 적은 이유

해지환급금이란 보험계약이 중도에 해지될 경우에 지급되는 금액을 말합니다. 보험은 은행의 저축과 달리 위험보장과 저축을 겸비한 제도로서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지급되는 보험금으로,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시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예금자 보호안내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 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세제혜택

소득세법 제59조 4(특별세액공제) 1항에 의거 근로자가 가입한 보장성보험에 한하여 납입보험료(연간 1백만원 한도)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을 세액공제 받을 수 있습니다. 

세제 관련 사항은 관련세법의 제·개정이나 폐지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안내

회사는 이 계약과 관련된 개인정보를 이 계약의 체결, 유지, 보험금 지급 등을 위하여 관계법령에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자, 피보험자 또는 보험수익자의 동의 없 이 수집, 이용, 조회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이 계약의 체결, 유지, 보험금 지급 등을 위하여 관계법령에 따라 계약자 및 피보험자의 동의를 받아 다른 보험회사 및 보험관련단체 등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집질서 확립 및 신고센터 안내

보험계약 체결과 관련된 특별이익 제공 행위는 보험업법에 의하여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감독원 보험사기방지센터 안내

보험범죄는 형법 제347조(사기)에 의거 10년 이하의 징역이나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며, 보험범죄를 교사한 경우에도 동일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 1332

인터넷 : 금융감독원 홈페이지(http://www.fss.or.kr)내 보험사기신고

보험상담 및 보험 분쟁조정 안내

보험상담 및 보험에 관한 불만이나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KB손해보험 고객콜센터(1544-0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을 경우 금융감독원의 금융소비자보호센터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국번없이 1332, http://www.fss.or.kr)

이용안내

위 사항은 약관 내용을 요약 발췌한 것으로 세부 내용은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KB손해보험 준법감시인 심의필 제2019-169호(2019.0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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