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품

생활비받는NH암보험

보장 1
최대 5년 동안 매월 생활비 받는 암보험,갱신시 최고 100세까지 보장
보장 2
‘주요암’진단 후 매년 생존시 월 100만원씩 생활자금 지급(최대 60회)
보험사 보험신청
로그인 후 추천 / 비추천 가능

본문

생활비받는NH암보험(갱신형,무배당)_1904


주계약

건강관리자금: 2종(건강관리형 200만원)

- 지급사유: 주요암’으로 진단확정 되지 않고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살아있을 경우(단, 100세만기 갱신시 제외)

암완치생활자금:매월 100만원(최대 60회)/(단, 24회 보증지급)

- 지급사유: ‘암보장개시일’이후에 ‘주요암’으로 최초 진단확정시 진단확정일부터 5년동안 매년 진단확정 해당일에 살아있을 경우(주요암 진단확정은 최초 1회에 한함)


상품특징

최대 5년 동안 매월 생활비 받는 암보험

- ‘주요암’진단 후 매년 생존시 월 100만원씩 생활자금 지급(최대 60회)

(다만, 최초계약의 계약일부터 2년 미만에 ‘주요암’으로 최초 진단확정시 해당보험금의 50% 지급)

* 상기 생활자금 금액은 주계약 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입니다.

* ‘주요암’진단 후 조기 사망시에도 2년(24회)간 생활자금 보증지급

* 주요암이란? ‘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및 대장점막내암 제외)에서 유방암 또는 남녀생식기관련암을 제외한 암

* ‘암보장개시일’은 최초계약의 경우 계약일부터 그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 날의 다음 날로 하며, 갱신계약의 경우는 갱신일로 합니다. 다만, 계약을 부활(효력회복)하는 경우의 암보장개시일은 부활(효력회복)일부터 그 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 날의 다음 날로 합니다.


플러스암진단특약(갱신형,무배당)을 통해 암진단시 1회성 급부 추가지급으로 암진단금 강화

- 의무부가특약으로 생존시 생활비 지급 이외에 1회성 암진단금에 대한 보장 강화


암보험 하나로 준비 끝(해당 특약 가입시)

- 암사망, 암진단, 암입원, 암수술, 암통원

- 항암방사선치료 및 항암약물치료


갱신시 최고 100세까지 보장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청약시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청약시에는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상품 내용을 설명받으시기 바랍니다.

- 해당상품은 보험상품으로 은행의 예·적금 상품과 다릅니다.

- 본 내용은 보험계약자가 가입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내용만을 안내하고 있으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내용 오류 시 1:1문의를 통해 남겨주세요. 1:1문의 바로가기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